목적 없는 얼음집

woolcape.egloos.com

포토로그



연뮤갤 유저들에게 고함



목적없는 얼음집(http://woolcape.egloos.com) 운영자입니다. 사칭 아니라는 증거로 동일한 내용 복사해서 첫 포스트로 작성해놓을게요.



연복절 아카이브 계정을 봤는데요. 어디서 많이 본 이미지들이 자료라고 올라와 있더라고요. 제 블로그에 제가 직접 정리해서 올린 자료들이요. 근데 전 연뮤갤에 퍼가는 거 허용한 적도 없고요. 디씨 특성상 불펌을 전부 막지야 못하겠지만 연뮤갤에서 김준수 팬덤한테 당한 증거자료로 제가 정리해서 올린 이미지 쓰는 것 원하지 않아요. 출처 표기를 하셔도 싫어요. 전 심각했고 화가 나서 캡쳐했고 정리했던 건데 당시 동조하거나 도와주시는 분은 없었고 몇달 내내 김준수 팬들이나 조롱댓글 달고 가더라고요. 그래서 자료 더 있는 거 안 올리고 활동도 안 했어요. 그런데 이제와서 목적이 같다는 이유로 동행하길 강제하지 말아주세요. 자료부심 부리고 싶으시면 직접 캡쳐해둔 거 쓰세요. 캡쳐할 생각도 없었다는 건 당시에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으셨다는 얘기일테니 굳이 피해라고 적지 마시던가요. 밀캠 디비디 제작을 집단 병크로 꼽는 분들인데 이런 부분도 존중 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못 빼시겠다면 최소한 출처 적고 원 작성자는 연뮤갤에서 이용되길 반대했다는 문구 달아주세요. 전 연뮤갤 싫어했고 지금도 싫어합니다. 한통속 취급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빼주시길 원하는 게시물의 링크 적을게요.



김준수 팬의 패드립 수준 (2) http://gall.dcinside.com/theaterM/1967425
-> 해당 이미지는 제 블로그 포스트가 출처입니다. (http://woolcape.egloos.com/747417/ http://woolcape.egloos.com/888734)


연출님 SNS 몰려가서 악플 달아 계폭시키게 만든 김준수 팬들 http://gall.dcinside.com/theaterM/1994886
-> 해당 이미지는 제 블로그 포스트가 출처입니다.(http://woolcape.egloos.com/765452)


본명으로 욕 도배해서 배우들이 검색하면 볼 수 있게 하는 체빠들 댓글 http://gall.dcinside.com/theaterM/1995335
-> 해당 이미지는 제 블로그 포스트가 출처입니다.(http://woolcape.egloos.com/805504)


김준수 류정한 비교영상 만들며 여론 조작 모의 중 http://gall.dcinside.com/theaterM/1966404
-> 해당 이미지는 제 블로그 포스트가 출처입니다.(http://woolcape.egloos.com/746830)


김준수 팬들의 불법 밀캠 및 판매 사건 http://gall.dcinside.com/theaterM/1961376
-> 해당 이미지는 제 블로그 포스트가 출처입니다.(http://woolcape.egloos.com/816606)




그리고 정말 화가 나서 한마디 적고 가는데요. 죄순이가 엄석대라고들 하시던데 그럼 연뮤갤러 여러분들은 본인들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증거자료 하나 없이 상대방의 만행을 몇년 동안 참았다는 얘기는 2012년의 죄순이도 했어요. (http://woolcape.egloos.com/752336) 배 갈라서 새까맣게 탄 속 보여주실 거 아니면 그때 그때 화가 나서 했던 일들을 물증으로 보여주셔야죠. 저때 침묵했던 사람들이랑 지금 권리를 주장하는 사람들이 같은 사람이라는 보장이 있냐 하실 수도 있는데요. 그럼 과거에 남이 당한 피해에 괜히 흥분하지 마시고 앞으로 자기 덕질이나 열심히 하세요. 여태까지 자기 덕질이나 열심히들 하셨으면서 왜 이제와서들 이러시는지? 사람은 다 갈렸을텐데 졸렬하기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꼭 같아서 우습기도 하고 화가 나기도 하네요. 대의를 주장할 때와 수치를 알고 고개 숙일 때를 구분 좀 하고 사세요.


저도 체빠라고 하실래요?ㅋㅋㅋㅋ



덧글

  • 김뿌우 2017/02/22 23:03 # 답글

    13년에 업데이트 끝난 블로근줄 알았는데 때되니까 또 나타나셨네요
  • 제비갈매기 2017/02/22 23:47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었어요...
  • 2017/02/22 23:39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제비갈매기 2017/02/22 23:45 #

    잘못은 최초 업로더에게 물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사과하지 않으셔도 돼요. 확인 감사합니다.
  • ㅇㅇ 2017/02/23 23:35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제비갈매기 님. 연극 뮤지컬 갤러리에서 연복절 공지에 들어갈 예정이었던 자료의 불펌건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려 찾아왔습니다. 말씀해주신 제비갈매기 님의 자료는 아래 링크해드린 글에 나오는 것처럼 공지에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조치하기로 어제 불판 회의에서 유저들과 의논하여 결론을 내렸습니다. 익명 게시판 특성상 갤러리 내 최초 유포자를 찾지 못한 점과 그동안 자료를 보면서도 원 출처를 한 번도 의심하지 못했던 점 또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서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http://gall.dcinside.com/theaterM/1999470
댓글 입력 영역